Kolon Mobility

코오롱모빌리티 소개

코오롱모빌리티 소개 및 특장점

01
코오롱모빌리티 사업은 왜 시작되었나요?
214 만대
수입차 누적 등록대수 (2018년 기준)
16.7 %
수입차 시장점유율 (2018년 신차판매기준)
출처 : KAIDA / 그룹 내 분석

국내 수입차 시장점유율이 20%를 향해가고, 4년 연속 연20만대 이상이 판매되어
보증수리기간이 지난 수입자동차도 향후 매년 20만대 이상씩 늘어납니다.

이에 무상보증기간이 만료되는 고객의 니즈를 면밀히 분석하였고,
수입차 고객들의 정비 관련 고민을 이해하고 해결하는 것이 코오롱의 역할이라 생각하였습니다.

수입차 30년이상의 경험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새로운 수입자동차정비 패러다임을 구축한다는 신념으로
수입자동차 종합정비서비스 브랜드 코오롱모빌리티를 론칭하였습니다.
02
누가 코오롱모빌리티를
이용하나요?

전체 수입차 브랜드를 대상으로
수입차 오너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무상 보증수리기간이 지난 이후
막대한 수리비(부품값과 공임)에 대한 부담,
터무니없이 긴 정비예약과 수리대기가 고민인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로 보답하겠습니다.

03
언제 코오롱모빌리티를
이용해야 하나요?

갑작스런 사고가 발생해 수리가 필요할 때,
운행중 경고등 점멸이나 고장으로 진단/일반수리가 필요할 때,
주기적인 소모성부품 교체가 필요할 때 등

수입자동차 정비가 필요한 언제나 코오롱모빌리티를 찾아주세요.
04
왜 코오롱모빌리티를 이용해야 하나요?
무상 보증수리기간이 지난 수입자동차 고객에게 합리적인 비용으로 체계화된 고장진단서비스를 제공하고
수리, 판금 및 도장을 포함한 중정비서비스를 제공하는 코오롱모빌리티의 수입자동차 종합정비서비스를 이용해
고객은 아무런 걱정 없이 모든 문제를 한번에 해결할 수 있습니다.
  • 전국 네트워크로 가까이 다가갑니다.
    2018년 10월 일산점과 부산점을 시작으로 분당, 청주, 창원, 대구 등
    수도권과 전국 주요 도시에 무상 보증수리기간이 지난 수입자동차 고객을 위한
    종합정비서비스공간인 코오롱모빌리티를 오픈해
    운영하고 있고, 타 주요도시에도 이어서 오픈 예정 입니다.
  • 수리품질과 프리미엄서비스는 그대로, 그러나 문턱은 낮추었습니다.
    수리품질은 결코 타협하지 않습니다. 브랜드 지정 서비스센터의 프리미엄 고객경험을
    그대로 이어갈 수 있도록 코오롱모빌리티만의 차별화된 공간을 구성하였습니다.
    고객 차량의 브랜드는 바뀌어도 코오롱모빌리티의 서비스 어드바이저는 계속해서
    ‘내 자동차생활의 주치의’로서 변함없이 그 자리에서 고객의 입장에서 맞이하고 소통합니다.
  • 수리비 걱정을 덜어드립니다.
    브랜드 지정 서비스센터는 모든 종류의 수리에
    고가의 브랜드 순정(OE, Original Equipment) 부품만을 사용합니다.
    코오롱모빌리티는 합리적인 공임은 물론 다양한 종류의 대체부품을 고객에게 제안하여
    합리적인 선택을 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브랜드 지정 서비스센터 정책에 따라 브랜드 순정
    부품만을 사용했을 때의 가격부담에서 벗어 나십시오. 그리고 일부 검증되지 않은 조악한
    품질의 부품으로 수리하는 비양심으로부터 자유로워지십시오.
  • 고객의 시간을 소중하게 생각합니다.
    최근 급증한 리콜, 차량 결함에 대한 보증서비스,
    무상 소모성부품교체작업 등으로 인해 넘쳐나는 정비수요를 감당하기 어려운
    브랜드 지정 서비스센터와 달리
    2시간 이내의 작업은 당일 혹은 익일까지 작업해드리는
    패스트레인서비스(Fastlane Service) 체계를 전면 도입하였습니다.
  • 크게 파손되거나 경미하게 파손된 사고차량도 이제 걱정 마세요.
    최신 전자장비들로 제어되고,특수 소재로 만들어진 수입자동차,
    크게 파손되어도 코오롱모빌리티는 믿을 수 있습니다.
    최신진단 장비, 고강도 경량 합금과 복합소재에 대응하는 전문 판금장비,
    올바른 차체 복원 작업 프로세스로 수리 후 고객가족의 안전을 지킵니다.
    또한 경미한 충돌로 판금이나 도색이 필요한 경우에도 부담없이 맡기십시오.
    합리적인 수리방법으로 신속히 제안하고 해결해 드립니다.
  • 나눔을 계속 실천하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수입자동차사업 30년의 경험과 축적된 기술력, 차별화된 고객만족서비스철학을 갖고
    수입자동차시장을 선도해온 코오롱은 앞으로도 코오롱모빌리티를 통해 스스로의 한계
    를 뛰어 넘어 더욱 가치 있는 자동차 문화를 만들어 가고자 합니다.
    코오롱모빌리티가 보유한 기술력과 서비스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자동차정비 관련 기술교육은 물론, 진단 및 수리 실무역량을 전파하는데 앞장서겠습니다.
    꾸준히 이어온 사회적 약자나 소외계층의 재능 있는 자녀에게 산학협력프로그램을 통해
    견습생 실습교육을 제공하여 이들이 우수한 기술력을 갖춘 인재로 성장토록 도와
    취업을 알선하고 잘 정착할 수 있도록 돕는데 더욱더 앞장서겠습니다.
05
코오롱모빌리티의 성장은 계속됩니다.
코오롱모빌리티는 수입차 브랜드 공식 딜러 지정 수리 협력사로 확대 중입니다.
코오롱 30여년의 수입차 사업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체계적이고 신속 정확한 수리 작업, 합리적 비용, 고객 사후 관리 및 확실한 보증까지 고객 만족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또한, 삼성화재애니카손사 그리고 DB손해사정, KB손해사정, 현대하이카손해사정 주요 보험 4개사와 협약을 맺어
수입차 보험 고객들의 서비스 강화 및 올바른 외제차 사고수리문화를 정착하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수입차 공식 딜러 지정 협력
  • 마세라티 공식 딜러 프릭사 지정 협력
  • 닛산 공식 서비스 지정점 (인천점)
손해 보험사 협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