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lon Mobility

서비스 프로세스 안내

서비스 예약부터 수리 완료까지

서비스 단계별 코오롱모빌리티 전문가가 도와드립니다.

  • Step 01.
    예약 방문 / 비예약 방문
    지점 방문 전 예약을 하고 방문하시는 경우
    보다 신속한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 Step 02.
    고객 접수
    고객 및 차량의 기본적인 정보를
    등록하고 접수합니다.
  • Step 03.
    고객 상담
    서비스 어드바이저가 차량의 문제를 확인하고 필요한 정비작업 범위 및 작업 시간, 견적 등을 산출하여 친절히 안내드립니다.
  • Step 04.
    정비작업 진행
    작업내용에 따른 전문 정비담당자가
    배정되어 정비작업을 진행합니다.
    작업시간이 짧은 경우(수 시간내) 고객대기실에서
    편하게 기다리실 수 있으며,
    작업시간이 긴 경우에는 차량을
    맡겨 놓고 귀가하시면 됩니다.
  • Step 05.
    차량출고
    작업내용을 상세히 안내한 후 차량을 고객에게 인도합니다. 추가 작업이 필요한 경우 해당 내용을 안내한 후 재예약을 도와드립니다.
  • Step 06.
    사후관리
    출고 후 1~2일 이내 모바일 고객만족도 조사 링크를 보내 만족도 및 의견을 청취합니다. 추가 작업이 필요한 경우 해당 내용을 안내한 후 재예약을 도와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