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단계별 코오롱모빌리티 전문가가 도와드립니다.
-
Step 01.
- 예약 방문 / 비예약 방문
- 지점 방문 전 예약을 하고 방문하시는 경우
보다 신속한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
Step 02.
- 고객 접수
- 고객 및 차량의 기본적인 정보를
등록하고 접수합니다.
-
Step 03.
- 고객 상담
- 서비스 어드바이저가 차량의 문제를 확인하고 필요한 정비작업 범위 및 작업 시간, 견적 등을 산출하여 친절히 안내드립니다.
-
Step 04.
- 정비작업 진행
- 작업내용에 따른 전문 정비담당자가
배정되어 정비작업을 진행합니다.
작업시간이 짧은 경우(수 시간내) 고객대기실에서
편하게 기다리실 수 있으며,
작업시간이
긴 경우에는 차량을
맡겨 놓고 귀가하시면 됩니다.
-
Step 05.
- 차량출고
- 작업내용을 상세히 안내한 후 차량을 고객에게 인도합니다.
추가 작업이 필요한 경우 해당 내용을 안내한 후 재예약을 도와드립니다.
-
Step 06.
- 사후관리
- 출고 후 1~2일 이내 모바일 고객만족도 조사 링크를 보내
만족도 및 의견을 청취합니다.
추가 작업이 필요한 경우 해당 내용을 안내한 후 재예약을 도와드립니다.